밤을 아름답게 수놓은
마법 같은 공간, 야간비행
🌙

일상 속 '평범함'이란 단어가 가끔은 지겹게 느껴질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늘 같은 하루, 같은 퇴근길, 같은 술자리에 때론 신선한 변화가 필요할 때가 있잖아요.

여기, 여러분의 밤을 특별한 비행으로 만들어 줄
<야간비행>을 소개드려요!

액션 배우의 꿈을 꾸던 소년이
바텐더가 되기까지

야간비행의 사장님은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액션 배우의 꿈을 안고 중국 소림사로 유학을 가셨다고 해요. 어린 나이에 낯선 곳에서 무술을 수련하며 다양한 경험을 하고, 최근까지 중국에서 직접 가게를 운영하며 무대 공연까지 펼치셨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코로나 때문에 귀국하시게 되었대요.

한국에서는 직접 뮤지컬을 배워, 가게에서 공연을 하기 시작하셨는데요, 이렇게 다채로운 경험들이 하나둘씩 쌓여 지금의 '야간비행'이 탄생했다고 하니, 이곳은 단순히 술을 마시는 공간을 넘어 사장님의 소중한 인생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매일매일 다른 설렘이 가득한 곳

매일매일 다른 컨셉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이곳은 지루할 틈이 없는 곳이에요. 다채로운 컨셉으로 매일 또다른 설렘을 느낄 수 있어요.

  • 평일 밤 9시~10시: 평소 노래에 자신 있으신 분들이라면 집중! 손님들이 직접 무대 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요. 멋진 노래와 함께 따뜻한 박수갈채를 받아보는 건 어떠세요?

  • 토요일 : 뮤지컬 형식으로 아름답게 펼쳐지는 칵테일 쇼가 진행되고 있어요. 단순한 쇼가 아니라, 칵테일 한 잔 한 잔이 공연의 한 부분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일요일: 편안하게 쉬고 싶은 날에는 일요일의 야간비행이 정답이에요. 하루 종일 영화가 상영되면서, 소중한 분과 오붓하게, 혹은 혼자 와서 술잔을 기울이며 마음 편히 영화 한 편 즐기기에 더없이 좋답니다🎬

이렇게 매일매일 확실하게 다른 테마로, 방문할 때마다 언제나 새로운 설렘과 즐거움이 가득가득해요! img1.jpg

한 잔의 칵테일도
예술이 되는 마법 같은 순간

야간비행은 칵테일도 독특하고 재미있는데요, 각각의 이야기가 담긴 작은 예술 작품 같아요.

귀여운 고양이가 상어를 낚시하는 듯한 컨셉의 시그니처 칵테일 (한 컵에 액체와 고체 형태의 2가지 맛을 가진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요), 황금빛 잔과 병에 담겨 나오는 '황실 칵테일' 등 눈부터 입까지 즐거운 칵테일을 맛볼 수 있어요. 특별한 날, 더욱 빛나는 시간을 만들기에 이만한 게 없을 거예요🥂

고양이 시그니처 - 1 1.png

편안함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포근한 공간

사장님이 야간비행에서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건 바로 '편안함'이래요. 야간비행에 방문하는 누구나, 격식 없이 쉽게 어울리고 즐겁게 웃을 수 있는 그런 편한 공간을 만들고 싶으시다고 해요.

바 자리에 앉으면 처음 만난 분들과도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혼자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아늑하고 자리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 술을 즐기고 싶은 분들도 전혀 걱정 없답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신다면, 저녁 8시부터 자정 사이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특히 9시부터 10시 사이에 공연이 진행되기 때문에 공연과 함께 술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가장 활기 넘치는 시간인 밤 9시 방문을 추천드려요!

사장님의 한마디

Q : 야간비행은 OOO이다?

A : 야간비행은 즐거운 만남의 장이다!

특별한 밤을 찾으신다면, 야간비행으로 어서오세요💫